본문 바로가기
건강

여에스더 유산균 후기

by 생활정보 블로거 2020. 12. 23.
반응형

요즘 섭취하고 있는 여에스더몰 유산균 케어는 기존의 유산균 블루 핵심균종 2종에 프리미엄 균중 2종을 더한 제품입니다. 에스더포뮬러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은 유산균 증식 및 배변활동 원할 그리고 유해균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이죠.

 

 

 

 

여에스더몰 유산균 케어는 아이스박스에 포장된 채로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래는 아이스박스 위에 상자로 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어요.

 

 

 

 

여에스더 유산균은 지금까지 총 800만병 이상이 팔려 한국에서 프로바이오틱스로 그 입지를 자리매김 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처음에 나온 제품부터 식약처의 최대 보장균수인 100억을 충족시켜 마진이 안남아도 제품을 인정받고자 노력했다고 합니다.

 

 

 

 

 

 

 

저는 여에스더몰 유산균 블루로 꾸준히 먹다가 프로바이오틱스가 다 떨어져서 홈페이지에서 보고 케어 제품을 구매했었는데요, 아시다시피 한병 가격은 꽤나 비싼편이지만 6병씩 구입할수록 가격이 많이 낮아집니다.  특히 유통기한이 제법 넉넉하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신다면 저 처럼 6병 패키지로 사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다른 유산균들과는 다르게 여에스더몰 유산균들은 아이스팩이 같이 왔어요. 그리고 이곳에서 유산균을 섭취하다 알게 된것인데요, 알고보니 프로바이오틱스들은 냉장보관시에 가장 생존력이 우수해 섭취 후 장까지 도달하기까지 오래 살아있는거 같더라고요.

 

 

 

 

이번에 여에스더몰에서 출시된 검증된 균종을 더 다양하게 해달라는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된 프로바이오틱스라고 합니다.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듀폰 다니스코(Dupont Danistco)에서 4가지 균주(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Bi-07)/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Bi-04/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로 제조되었다고 해요.

 

 

 

 

팜플렛도 같이 와서 여에스더 박사의 유산균을 좀 더 잘 설명해주는 듯 해 사진 촬영을 해봤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참고 해보세요.

 

 

 

 

유산균을 섭취할 때는 아침 저녁 관계없이 공복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그 이유를 알아보니 공복시에 장까지 도달하는 환경이 제일 잘 나온다고 합니다. 저도 곰곰히 생각해보니 위산분비가 프로바이오틱스를 장까지 도달하는데는 안좋을것 같기도 했는데요, 만일 캡슐을 삼키기 힘드신 어르신 분들은 캡슐속 분말을 물이나 요구르트에 타서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여에스더 유산균케어 (60알)을 한번 개봉해보겠습니다. 기존에 택을 제거하고 먹던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60알)과 병만 비교해보니 좀 더 작은 모습이었어요.

상기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유산균을 섭취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구매해서 드실 수 있겠더라고요, 특히 장은 감정조절에도 관여하며 제2의 뇌라고도 불린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까지 밝혀졌습니다.

 

 

 

 

여에스더 울트라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케어 옆면에는 원재료및 함량이 나와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구매할 때 이미 다 봤었어서 이제 섭취를 해보겠습니다. 1병당 60알이 들어있어서 2달(60일) 분량으로 보시면 되실것 같네요.

 

 

 

 

 

포장은 비닐을 제거한 후 안에 있는 스티로폼 뚜껑을 열어주면 되었어요. 개봉을 해보니 여에스더몰 유산균 케어 알약이 그 모습을 드러내었어요. 왠지 병이 작아서 그런가 기존에 먹던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블루보다는 좀 작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실제로 먹던 프로바이오틱스 블루와 크기를 재보니 여에스더 유산균 케어가 좀 작아지긴 했어요. 하지만 프리미엄 균종 2종이 더 들어가 가격은 좀 더 비싸진 모습인데요, 크기는 좀 더 작지만 내용물은 더 꽉찬 느낌이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냉장고에서 물도 마실겸 같이 먹으면 부담도 없고 편리하더라고요,

 

 

 

 

이렇게 오늘도 물만 꺼내서 유산균 알약 하나를 먹었는데요, 섭취한 후로 장염도 한번 안걸리고 가족과 함께 섭취하는 영양제로써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여에스더몰 유산균에 대해서 후기를 써봤는데요, 실제로 꾸준히 섭취하다보니 면역력도 좋아지고 화장실에 들릴 때도 편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여에스더몰 유산균 구매처도 필요하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에스더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

COUPANG

www.coupang.com

 

 

 

 

에스더포뮬러 닥터에스더 프리바이오틱스 30포 1박스 여에스더

COUPANG

www.coupang.com

 

 

에스더포뮬러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케어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